협동조합 설립 배경
사회적 경제 상품과 통합 판로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상공인이 제품군별로 컨설팅사와 함께 Platform을 형성하여 전문 site를 개설하고
소상공인들은 간편한 solution으로 내부 주문처리와 동시에 CRM을 지원받는
Business Model은 다른 사업 분야에도 적용

영세한 식품가공업체들이 생산은 자신 있으나 판매에 애로를 겪고 있다

→ 전문적인 마케팅 컨설팅 기관이 ict 기반으로 통합적 지원

→ on-line 통합관리 시스템 만으로도  20여개 매장을 간단히 접속하여 증설이 가능

컨설팅 결과가 직접적으로 매출 증대 등에 기여하지 못한다

– 직접 매출을 위한 쇼핑몰과 CRM등 전문마케팅을 추가하는 net-work 운영

–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data분석( RPA )을 통한 마케팅 대행서비스

소공인들의 개별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

– 유효한 고객 data의 공유를 통한 CRM과 공동 홍보 마케팅 가능

– 사실상의 고객은 수십 배 수백 배로 증가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