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TP
사회적 경제 상품과 통합 판로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상공인들의 내부 주문 처리를 간소화하고 CRM 지원을 받기 위한
간편한 솔루션을 통해 전문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컨설팅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경쟁 우위 전략

산업 현황을 분석하고 경쟁 업체와 비교하여 독특한 장점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보장하고 판매를 촉진합니다.

마케팅 전략수립(STP전략)

STP전략 제시를 통해 매력적인 세분시장 내
주요 Target고객을 찾고 이들에게 경쟁제품대비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요인을 발굴함.

마케팅 전략수립(4P‘s전략)

차별화된 경쟁우위 도출을 위한 가격(Price), 제품(Product), 유통(Place), 촉진(Promotion)전략 제시를 통해
고객만족도 및 판매를 증진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도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