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분석
사회적 경제 상품과 통합 판로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STP 마케팅 전략, CRM 지원 및 데이터 관리에 중점을 둔 당사의 KCRM 솔루션은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매끄러운 고객 데이터 입력 및 관리부터 완벽한 캠페인 실행 및 일류의 연락처 센터 서비스까지,
우리는 여러분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는 폭넓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조사방향설정
및 조사 설계

측정 항목
및 설문지 구성

실사/코딩/
전산 처리

결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1.조사설계

-마케팅 조사의 문제점 파악

-명확한 조사목표 설정

2.측정항목 및 설문지 작성

-표본 추출방법 및 표본크기 설정

-데이터 수집계획 수립 : 사용될 특정 데이터 수집도구 및 기술 개략적으로 설명

3. 실사/코딩/전산처리

-마케팅 조사 계획에 따른 설문지 수집

-데이터분석 : 주로 통계 패키지 이용 통계적 분석

4. 결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요약보고서 : 전체 보고서에 대한 간결한 개요 제공

-결과 및 분석 : 결과보고서 본문은 조사에서 도출된 세부적인 결과와 분석 설명